[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성원글로벌은 국내 5대 백화점 및 메가마트 벤더이자 구강케어 브랜드 '립랩'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립랩' 은 홍콩, 중국, 말레이시아에 수출하여 브랜드 이름을 알리고 현재 국내에서는 갤러리아 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JAJU 등 그 외 다수 채널에 입점한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다.
실제로 구강케어 브랜드 '립랩'은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 21회 대한민국 인물 &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연이어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여 2관왕이다.
이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대한민국 인물 & 브랜드 선정 위원회' 등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엄격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택하게 된다고 한다.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이사는 앞서 2019년에도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에서 '글로벌신경영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심 대표는 "서울대 특허 기술 쿼럼센싱 억제술을 제공 받아 일반 치약과는 달리 치아에 유익한 균은 보존하면서 충치, 잇몸병을 일으키는 유해균의 세균막을 파괴 시킨다"며 "앞으로 '환한 치아와 밝은 미소'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치아 미백 기능을 가진 치약 및 다양한 효과를 가진 제품 등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립랩은 치아 미백에 도움이 되는 화이트닝 라인으로 치약, 칫솔 등과 더불어 구취 케어의 데일리 라인으로 치약, 마우스미스트, 마우스워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이사는 제품뿐만 아니라 사회공헌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따뜻한 공동체가 되고자 안양시의 사회복지협의회 후원이사로 선임됐다고 전했다.
심승보 대표이사는 "창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세계무대에서 우쭉 설 수 있는 기업을 만드는 것이 작은 꿈이다. 앞으로도 구강케어 브랜드 '립랩' 을 해외에 더욱 확산 하여 청년 기업가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밝히며 "앞으로 많은 봉사와 후원으로 많은 이들에게 힘이 될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