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등 활용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 2종 소개
다양한 레시피를 담은 영상 순차적 공개..."소비자 건강하고 행복한 삶 목표"
[시사뉴스 김도훈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5일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세득 셰프의 쿠킹 클래스 영상을 공개하며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나섰다.
오세득 셰프의 진행으로 공개된 쿠킹 클래스 영상에는 건강한 한 끼 및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반건시 쉐이크’와 ‘F1 헬시 바’의 레시피가 소개됐다. 오세득 셰프는 두 레시피를 시연하기 위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테디셀러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 및 ‘허벌 알로에 겔 오리지널’,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특히, 믹서에 갈거나 틀에 굳히는 등 간단한 조리법으로 맛과 건강을 잡은 요리가 완성돼 시청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일회성이 아닌 연간 시리즈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첫 공식 프로그램으로, 오세득 셰프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하고 있어 건강함과 맛까지 잡으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 및 유지를 도울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허벌라이프는 오세득 셰프와 긴밀한 협의는 물론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올 연말까지 계절에 맞는 다양한 레시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인기 방송 프로그램 출연 및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 끼 식사의 즐거움을 알리는 오세득 셰프의 행보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소비자의 행복한 삶을 지원한다는 기업 비전과 맞닿아 있다며 올 초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존에도 온라인 레시피북 발간, 레시피 콘테스트 등 다양한 기획을 진행해왔으며, 건강에 부쩍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를 위해 매년 새로운 기획을 마련하겠다는 방침이다.
정승욱 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그 자체로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지만, 하루 고생한 자신을 대접하는 의미로 새로운 레시피를 도전해보는 것도 기분 전환이 될 것”이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쿠킹 클래스와 같은 재미와 의미를 둘 다 잡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식사와 더불어 건강한 신체 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한국 소비자의 건강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영양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웨비나부터 생활 속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 전문적 코칭을 제공하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식스팩 챌린지’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