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팀퀘스트의 온라인 무협 MMORPG '대검황'이 자사 게임 포털 TQ게임에서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검황’은 유저들에게 익숙한 판타지 무협을 소재로 한 게임이다. 또한 그래픽 완성도는 상위권에 속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역시 무궁무진하다. 다량의 아이템과 경험치, 강화 재료를 획득해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던전이 있고 개인 또는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보스전, PvP부터 RvR까지 아우르는 전장 등 수십 종에 달하는 콘텐츠를 게임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꼽히며 현재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상용화되어 있는 웹 RPG 중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Q게임 담당자는 “짧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임에도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기존 회원들과 신규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검황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출석체크, 레벨 업, 초심자의 입문 선물, 검황의 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밖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검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